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중구청 로고

날씨 20℃
미세먼지 13㎍/m³ 좋음

보도/보도해명 

문창동 복지만두레, 사랑의 송편 나눔으로 어르신들 행복 돌봄

작성자기획홍보실  조회수25 등록일2023-09-18
jpg 파일 다운로드9.18 보도자료사진(중구 문창동-문창동 복지만두레 사랑의 송편 나눔으로 어르신들 행복 케어).jpg [534.4 KB]

hwp 파일 다운로드2023.9.18 보도자료(중구 문창동-문창동 복지만두레 사랑의 송편 나눔으로 어르신들 행복 돌봄).hwp [275.5 KB] 미리보기
문창동 복지만두레, 사랑의 송편 나눔으로 어르신들 행복 돌봄
저소득 홀몸 어르신 등 100세대에 추석맞이 송편 나눔


대전 중구 문창동(동장 박종국)은 18일 복지만두레(회장 김윤순)에서 추석을 맞아 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를 갖고 따뜻한 마음의 정을 나눴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이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송편과 전, 김치 등 명절 음식을 준비하여 저소득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100세대에 전달하며 진행되었다.

김윤순 회장은 “추석을 맞아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고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아낌없이 봉사하는 복지만두레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박종국 문창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복지만두레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지역 주민들을 살피겠다. ”라고 답했다.

한편, 문창동 복지만두레는 매년 사랑의 밑반찬 및 추석맞이 송편 나눔, 여름철 삼계탕 봉사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솔선수범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사진설명: 문창동 추석 맞이 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 사진>
담당자: 문창동 이영혜 팀장(042-288-8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