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중구청 로고

날씨 흐림 26℃
미세먼지 14㎍/m³ 좋음

보도/보도해명 

오류동 제일어린이집, 시장놀이 수익금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

작성자기획홍보실  조회수28 등록일2023-11-20
jpeg 파일 다운로드11.20 보도자료사진(오류동 제일어린이집, 시장놀이 수익금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jpeg [399.1 KB]

hwp 파일 다운로드2023.11.20 보도자료(오류동 제일어린이집, 시장놀이 수익금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hwp [99 KB] 미리보기
오류동 제일어린이집, 시장놀이 수익금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



대전 중구 오류동(동장 류성일)은 20일 오류동 소재 제일어린이집(원장 최혜경)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해 달라며 ‘시장놀이’ 수익금 969,250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제일어린이집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취지로 보육 교직원과 학부모 및 재원생 어린이들이 ‘시장놀이’를 통해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 책 등 물건을 판매한 수익금을 성금으로 마련해 기부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받은 성금은 오류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복지사업으로 관내 저소득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최혜경 원장은 “원아들과 학부모들의 마음이 모인 값진 성금으로 금액은 적지만 관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


류성일 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보여준 제일어린이집 측에 감사드리며,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정성이 가득 담긴 성금은 관내 저소득 주민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라고 답했다.



<사진설명: 20일 오류동 제일어린이집에서 진행된 시장놀이 수익금 기탁 기념사진>
담당자: 오류동 정선아 주무관(042-288-8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