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태극기 이미지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주민과 함께 주민 속으로

날씨 구름많음 -1℃
미세먼지 85㎍/m³ 나쁨

보도/보도해명 

대전지방변호사회, 대전 중구에 설맞이 물품 기탁 새글

작성자기획홍보실  조회수9 등록일2026-02-13
hwp 파일 다운로드2026.2.13. 보도자료(대전지방변호사회, 대전 중구에 설맞이 물품 기탁).hwp [91 KB] 미리보기
jpeg 파일 다운로드2.13. 보도자료사진(대전지방변호사회, 대전 중구에 설맞이 물품 기탁).jpeg [224.8 KB]

대전지방변호사회, 대전 중구에 설맞이 물품 기탁
– 떡국떡 등 꾸러미 100박스 전달로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 –


대전 중구(구청장 김제선)는 13일 설 명절을 맞아 대전지방변호사회(회장 최진영)로부터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대전지방변호사회 최진영 회장을 비롯해 부회장, 총무이사, 사무국장 등 관계자 5명이 참석했으며, 떡국떡과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꾸러미 100박스(약 500만 원 상당)가 전달됐다.

기탁된 물품은 명절을 맞이하여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최진영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았다”라며,“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제선 중구청장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전지방변호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대전지방변호사회는 명절 나눔을 비롯해 김장나눔, 청년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설명: 대전지방변호사회, 설맞이 물품 기탁식 사진>
담당자: 복지정책과 이경란 주무관(042-606-7135)